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그리고 모두 이용했던 부분이기도 하고요. 다만 대출과 다른점은 스스로 자기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점과 흔히 말하는 ‘깡’ 과는 다른 방식입니다.

스스로 구제한다 라는 뜻입니다. 스마트폰 생기기 전부터 가전제품을 비롯해 수많은 내구제 방식이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및 삼성전자 임직원은 당사가 공식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께서 일방적으로 당사에 제출하는 아이디어나 제안 등을 수령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인터넷을 찾아보면 폰테크를 해주는 안전한 업체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자급제는 모요에서 제공하는 자급제 비교로 자급제 쇼핑몰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고, 요금제도 모요에서 검색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 확인했어요.

* 자급제폰은 휴대폰을 판매하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혹은 이동통신사업자 대리점에 방문하여 개통하셔야 폰테크 합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가격과 다를 폰테크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폰테크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